● 요미우리 vs 야쿠르트 ●
선발투수 : 토고 쇼세이(9승 7패, 2.25) - 야마노 타이치(1승 2패, 7.82)
요미우리의 타선이 이틀 연속 부진한 점은 우려스럽지만, 팀은 지방 구장에서 강한 경기력을 보여왔다. 또한, 야마노의 선발 복귀가 불안정해 보이는 만큼 선발 투수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요미우리가 승리에 더 가까울 가능성이 크다.
● 요코하마 vs 히로시마 ●
선발투수 : 앤서니 케이(5승 6패 2.99) - 토코다 히로키(11승 5패 1.81)
이번 시리즈에서 양 팀의 경기력은 극명하게 대비된다. 히로시마 타선의 부진을 고려할 때, 앤서니 케이를 공략하는 것이 쉽지 않아 보인다. 토코다가 얼마나 버텨줄 수 있을지가 승부의 관건이지만, 최근 그의 투구 내용이 아쉬운 상황이고, DeNA 불펜은 안정적으로 제 역할을 하고 있다. 전체적인 흐름을 봤을 때 이 경기는 히로시마(+1.5) 핸디와 기준점 7 언더중 선택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 한신 vs 주니치 ●
선발투수 : 오타케 코타로(8승 7패 3.09) - 오노 유다이(2승 5패 5.09)
한신은 홈 경기의 이점을 살려 타선과 선발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 주니치도 타격감이 나아지고 있지만, 오타케의 홈 경기 강세를 고려하면 주니치가 공략하기 쉽지 않아 보인다. 따라서 한신 타이거즈가 승리에 가까운 경기로 전망된다.
● 치바롯데 vs 라쿠텐 ●
선발투수 : 댈라스 카이클(1패 2.12) - 후지이 마사루(8승 4패 3.03)
치바 롯데 마린스는 연패 이후 3일의 휴식이 긍정적으로 작용할 수 있으며, 특히 카이클의 선발 투구가 승리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반면, 라쿠텐 골든 이글스는 원정 경기에서의 기복과 타격의 일관성 부족이 문제입니다. 카이클과 후지이의 투구 내용이 비슷할 수 있지만, 최근 라쿠텐이 좌완 투수에게 약한 점이 승부를 결정짓는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선발에서 우세를 보이고 있는 치바 롯데가 승리에 가까울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