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인W vs 일본W ●
스페인의 강한 전방압박과 높은 압박 라인으로 인해 일본은 후방 빌드업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일본이 5백을 활용해 수비를 강화할 수 있지만, 스페인이 피지컬 면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스페인의 승리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 캐나다W vs 뉴질랜드W ●
이번 경기는 캐나다가 유리해 보인다.. 아직도 미국을 상대로 강한 자세로 맞상대가 가능한 전력이기도 하고, 뉴질랜드는 오세아니아 안에서만 강호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뿐, 아직은 세계 무대에서의 경험은 대체적으로 부족한 편이다. 미국을 상대로도 크게 졌고, 필리핀에게도 월드컵에서 덜미를 잡히는 등 뉴질랜드의 기복은 전체적으로 매우 심하다.
● 독일W vs 호주W ●
이번 경기 오버(2.5)와 독일 승리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대체적으로 강한 압박과 기동성으로 호주를 화력으로 잡아내는 모습을 자주 보여준 편이었다. 물론 호주가 상당히 피지컬적으로는 유럽에 꿇리지 않아서 화력전 유도는 되는 편이었지만, 독일을 상대로는 수비적으로 크게 두각을 드러내는 모습은 보여주지 못했던 것이 사실이었다
● 나이지리아W vs 브라질W ●
이번 경기 언더(2.5)를 기대할 수 있고, 무승부도 꽤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있다. 나이지리아의 끈끈함은 강호들을 상대로도 상당히 잘 통하는 모습이 자주 보였던 것이 사실. 특히 브라질이 2023 월드컵에서도 이 실리적인 운영에 당하면서 패퇴하는 등, 조직력이 좋은 수비에 고전한 바 있다. 나이지리아의 견고함을 기대해볼 여지는 충분히 있다.
● 프랑스W vs 콜롬비아W ●
이번 경기 언더(3.5)와 프랑스 승리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가 부진할 때는 강한 압박을 받는 경우가 많아, 콜롬비아의 거친 플레이로 인해 기복이 나타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프랑스는 콜롬비아 상대로 강한 면모를 보였고, 콜롬비아는 수비력이 뛰어난 팀에게는 다소 약해 보였습니다.
● 미국W vs 잠비아W ●
이번 경기 미국의 핸디캡 승리를 고려해볼 만하다. 미국은 16강에서 탈락했지만 스쿼드의 강력함으로 '양학'이 가능한 모습을 보였다. 소피아 스미스의 발굴과 설리번의 제외로 문제를 해결하려는 의지를 보였고, 미국이 높은 점유율로 경기를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